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취소, 품절로 인한 출고 지연
작성자       (ip:)
  • 작성일 2013-0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47
  • 평점 0점

* 주문

 

상품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비회원 주문시 STEP6에서 주문번호, 결제비밀번호,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메모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STEP1 : 상품검색

-STEP2 : 장바구니에 담기

-STEP3 :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STEP4 : 주문서 작성

-STEP5 :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STEP6 :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 취소

 

- 주문취소는 개인이 별도로 할 수 없습니다.

  (취소를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확인건은 당일 오후 2시 이전에 취소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게시판 등을 통해 빠르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는 주문 폭주로 인해 게시판 및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진행이 안될 수 있으니 구매하실 때 신중히 구매해주세요.)

- 무통장 입금 고객의 경우 주문자,입금자 이름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결제는 주문취소 후 카드사 승인취소(약 7일)가 소요됩니다.

- 주문 후 사이즈 및 색상변경, 주소변경, 취소 등은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은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아 빠른 수정이 어렵습니다.)

 

 

* 품절

 

재고가 있어 구매 했지만 품절되어 출고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고현황이 실시간이 아닌 전일 기준이기 때문에 품절되거나 배송전 검품과정중 탈락하여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 전화로 연락드리고 있지만 받지 않으시거나

세일, 이벤트 등의 업무 과다 시 일일이 연락을 드리기 어려운 경우

문자로 품절안내 후 주문이 취소되고 있습니다.

(묶음건의 경우 품절된 제품만 부분취소 후 발송됩니다.)

고객님들께 양해부탁드리며 빠른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100 byte

  • 네이버 체크아웃가맹점입니다.

이전상품

다음상품

탑으로